부산여성가족과 평생교육진흥원
고객별 서비스 이행기준
고객별 서비스목표 및 서비스 이행기준
고객유형 | 서비스 목표 | 서비스 이행기준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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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부고객 | 정책고객 |
시정발전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생산 가공하고, 정책실행력을 높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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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력고객 | 여성가족 및 평생교육 관련 기관·단체 |
기관·단체 활동을 지원하고 교류 협력하여 파트너십 구축 |
기관·단체의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교육·사업 기회 제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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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시도 |
상호 교류를 통한 협력체계 구축 및 정보 교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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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부 전문가 및 집단 |
연구관련 자료를 신속하게 제공하고, 질 높은 연구보고서를 신속하게 제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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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부고객 | 일반 고객 |
교육·행사 참여자 |
우수한 교육행사 프로그램을 생산· 제공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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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설 (자료실) 이용고객 |
시설 및 자료실 이용의 편의성 및 활용성을 높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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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부고객 | 직원 |
근무환경 조성 및 직원 복지, 제안의 적극 수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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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서및 수탁기관 | 지원부서 |
연구, 사업을 적극적으로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지원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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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· 사업부서 |
명확하고 시기에 맞는 연구 및 사업 수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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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탁기관 |
목적사업에 맞는 과제를 적법하게 수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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