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여성가족과 평생교육진흥원
서비스 표준이행절차
고객유형별 서비스 표준이행절차
고객 유형 | 서비스 이행 절차 |
---|---|
정책고객 |
|
협력고객 |
|
일반고객 |
|
민원 서비스 표준이행절차
고객 유형 | 서비스 이행 절차 |
---|---|
고객이 방문하시는 경우 |
1.고객방문 시 안내
|
2.고객맞이 인사
|
|
3.고객배웅 인사
|
|
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|
1.전화받을 때
|
2.고객 문의 시
|
|
3.전화 끊을 때
|
|
온라인으로 문의하시는 경우 |
1.고객문의 응대
|
서비스 전담관리체계
고객 유형 | 고객지원 부서 및 담당자 | |||
---|---|---|---|---|
담당부서 | 직통전화번호 | |||
외부고객 | 정 책 고 객 | 전략기획부 | 051-330-3433 | |
협력고객 | 여성가족 및 평생교육 관련기관·단체 | 성평등가족연구부 | 051-330-3420 | |
평생교육진흥부 | 051-330-3474 | |||
타시도 여성가족관련 전문기관, 평생교육진흥원 | 정책총괄실 | 051-330-3432 | ||
평생교육진흥부 | 051-330-3476 | |||
외부전문가 및 집단 | 성평등가족연구부 | 051-330-3448 | ||
평생교육진흥부 | 051-330-3473 | |||
일반고객 | 일 반 고 객 | 운영관리부 | 051-330-3402 | |
시설이용고객 | 운영관리부 | 051-330-3440 | ||
내부고객 | 직 원 | 운영관리부 | 051-330-3413 | |
부서 및 수탁기관 |
지 원 부 서 | 경영지원실 | 051-330-3410 | |
연구·사업부서 | 정책총괄실 | 051-330-3432 | ||
전략기획부 | 051-330-3433 | |||
성평등가족연구부 | 051-330-3422 | |||
평생교육진흥부 | 051-330-3471 | |||
수 탁 기 관 | 경영지원실 | 051-330-3418 |